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맛집 추천 - “땀땀” 쌀국수 위치 및 정보, 메뉴, 이용후기

728x90
반응형

 


 

여러분 엘하~♥

 

안녕햐세요

 

저는 최근에 큰 결심을 하고 라섹 수술을 했답니다. 흑흑 너무 아파
라섹 수술 후 3일이 경과해서 보호렌즈를 빼러

강남역 근처 병원을 방문 하는 김에

바쁜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따뜻한 한 끼 식사를 할 만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땀땀 위치 및 이용정보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4분정도 걸어가시면 되는데,

  골목 안쪽에 있어요.

처음 가시는 분은 찾기가 어려워서

지도를 켜고 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2-5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까지

• 라스트오더 - 20:30분 까지

• 주차장 - 주차장 없음

• 웨이팅 - 기본적으로 웨이팅이 10분정도 있음
    (주문과 동시에 음식이 바로 나와요!  회전율이 엄청 빨라요~

     그래서 웨이팅이 체감상 길게 느껴지진 않아요.)


 

땀땀 메뉴 소개

 


땀땀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제가 이용했을 당시 다른 테이블에 주로 나와있었던 베스트 메뉴로만 추려 봤어요.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 | 포 모이 | 16000원
매운 소곱창 쌀국수 | 포 루얻 | 15000원
숯불 직화 쌀국수 | 포 느엉 | 13000원
매운 쪽갈비 쌀국수 | 포 승 헤오 | 16000원
매운 우삼겹 쌀국수 | 포 비 까이 | 12000원
숯불구이 돼지고기 덥밥 12000원
하노이 분짜 13000원

사이드메뉴
짜조 넴람(2ea) 3000원
코코넛쉬림프 & 크리스피롤(4ea) 5000원



 

땀땀 솔직 이용후기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메뉴 주문을 하면

직원 분 께서 메뉴확인과 함께 앞치마를 가져다 주세요.
주문을 할 때 주의 사항이 있는데

바쁜 매장인 만큼

한 번 주방에 주문이 들어가면 취소가 어려워요.
( 메뉴 선택에 신중에 또 신중을 ... ㅎㅎㅎㅎ)



코코넛 쉬림프 & 크리스피롤(4ea) 5000원


처음에 사이드 메뉴가 먼저 나와요.  

튀김은 따뜻할 때 바로 드셔야 되는거 알죠?

새우 튀김은 평범한데 옆에

크리스피롤이 맛있어요.

겉은 진짜 식감이 바삭하고

안에는 고구마 무스 맛이 나요.

달달 고소~



짜조 넴람(2ea) 3000원


다들 뭔지 아시죠? 춘권 비슷~
다진 돼지고기와 야채 당면을

얇은 피로 감싸서 튀겨낸 요리인데

제법 속 안이 꽉 차서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또 별미 더라구요.


 


숯불구이 돼지고기 덮밥 12000원


양념된 돼지고기 덮밥에 같이 나온 소스를 뿌려서

옆에있는 야채와 같이 비벼 먹는 음식이래요. 

직원 분 께서 먹는 법을 설명해 주셨어요.

고기 자체가 달달한 간장양념 베이스인데

새콤한 소스를 뿌려서 먹으니깐

또 색다른 맛이 나더라구요

. 반숙 후라이는 깨알 포인트!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 16000원


짜란~! 드디어 기더리던 메인 메뉴에요.
쌀국수에 올라간 토핑이 양지, 우삼겹, 꼬리, 힘줄
토핑만 봐도 왜 보양 쌀국수 인지 아시겠죠?
진짜 고기가 다양하게 들어가서

식감자체가 다체로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땀땀 모티브가 베트남 전통 궁중 보양식 레시피를 바탕으로 만들었잖아요.

그래서 육수 베이스 자체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아, 맞다맞다!! 면과 육수는 무료 리필이 됩니다.

저는 중간에 육수를 한 번 더 리필 했어요.

추운 겨울이라서 따뜻한 국물이 좋아~



총평

 

 

땀땀이 베트남 전통 궁중 보양식 레시피를 바탕으로

엄선된 소고기와 사골을 24시간 동안 천천히 우려낸 육수로 유명한 만큼
다른말 필요 없이 육수 맛이 진짜 깊어요.

다른 체인점 쌀국수집 비해서 육수 자체에서 이국적인 향도 더 느껴져요.

쌀국수 드실 때 육수를 중요시 하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입니다.

저는 진짜로 육수만 한 번더 리필해 먹었답니다.  

다음 번엔 쌀국수 메뉴로만 다양하게 먹으려고요. ㅎㅎㅎㅎㅎ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직화 종류의 쌀국수메뉴를 주문하면

불쇼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이걸 놓치다니... 까비...


IT' TMI TIME

 


땀땀 입구쪽에 프사용 포토존도 마련 되어있어요.

지금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되어있어서

사진이 이쁘게 잘나와요~

땀땀 가자마자 번호표 뽑으시고

웨이팅 기다리는 틈에 사진 찍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놈의 아이폰 빛 번짐 ㅠㅠㅠㅠㅠ

저 따뜻한 색감의 주황주황한 불빛을

사진에 못 담는 제 똥손이 너무  속상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