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강남역 실내데이트 추천 -“세모네모동그라미” 반지공방 위치 및 정보, 가격, 이용후기

728x90
반응형


여러분 엘하~♥

 

안녕하세요

 

여자친구와와 사귄 지 100일 되는 기념으로 커플링을 맞추기로 했었는데
 
커플링 시안을 고민하다 보니깐
 
서로에게 끼워 줄 반지를 정성을 담아 만들어 주는 게 의미가 더 크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반지공방을 다녀왔어요.

 

(2024-01-09 ) 글을 이제야 올리네요...
 


 

세모네모동그라미 위치 및 이용정보

 

 

세모네모동그라미 반지 공방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지 않고
 
골목이 좁아서 인근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강남 CGV 건물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어요.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14 오성빌딩 3층

•전화번호 - 0507-1312-322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반지 만드는데 소요시간 3시간 정도 잡고 사전에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주차장 - 없음. (가게 앞 협소해서 인근 주차장 이용)
 


 

세모네모동그라미 가격 소개

 

 


반지 재료가 순은 99.9% 이고

지금은 기본 체험 가격이 50% 할인이 되고 있어서

대체로 디자인 들어가고 의미 있는 문구 레이저각인 세기고 나면
 
완성도 있는 실버반지 두 개를10만 원대 선에서 만들 수 있더라고요.
 


 

세모네모동그라미 솔직 후기

 
 

 

처음에 반지 디자인을 어떻게 할지 고민 많이 했었는데 미리 고민할 필요가 없더라고요.ㅎㅎ

반지공방 가면 디자인을 고를 수 있게 저렇게 예시를 보여주세요.
 
예시 반지 디자인에서 내 마음대로 응용도 가능하니깐
 
손에 직접 착용해 보고 잘 어울리는 반지를 찾아서
 
추가사항이나 궁금한 점은 담당 선생님과 의논을 나눈 뒤에
 
최종 디자인을 정하면 됩니다!
 
디자인 결정 하면 절반은 온겨~

저희는

반지넓이 6mm + 세공비 + 레이저각인 2개 (밖에 이니셜, 안쪽에 사귄 날짜) = 65000원

2개니깐 총 130000원에 커플링을 만들었어요.
 
 
 
이건 TMI이긴 한데 ㅎㅎㅎ
 
예전에 저희 어머니가 여자친한테 용돈을 10만 원 주셨는데
 
뜻깊은 곳에 사용하고 싶다고 해서
 
여태껏 고이 간직하다가
 
이번에 커플링 만들 때 사용하기로 결정했어요.
 
 

 

사랑스러운 저희 커플링이 탄생할  작업대입니다.

처음 보는 용품들이 많아서 너무 신기방기~

담당 선생님께서 맞은편에 앉아서 반지 만드는 과정별로 설명해 주시니깐 겁내실 필요 없어요.

보통 커플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옆테이블 커플들이 꽁냥꽁냥 거리는 것도 구경하는  재미있어요.
 

 

 
 
반지 만들 때 처음에 반지를 호수에 맞게 망치로 두들겨서 늘리는 작업을 하는 데
 
나중에 반지 최종 결과물을 봤을 때 이 작업이 제일 중요하더라고요.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한다. ㅎㅎㅎ
 
선생님께서 여자친구 미운만큼 두들기라 하셨는데
 
저는 너무 열심히 두들겼나 봐요.  반지가 매끈해야 하는데 자세히 보면 울퉁불퉁 ㅎㅎㅎ
 
망치질에 집중하느라 사진을 못 찍어서 너무 아쉽네요.

저는 첫 단추부터 망하니깐 중간 과정에서 수습이 안되더라고요. ㅠㅠㅠ
 
그래도 직접 마음을 담에서 만든다는 거에 의미를 두고 있어요.

아! 저처럼 약간 곰손이셔도
 
중간중간에 선생님께서 체크하시고 반지모양을 잡아주시니깐
 
완성도 있는 반지가 탄생하더라고요.
 

 


 

총평

 
 

반지공방을 알아볼 때 제일 중요한 건
 
내 반지를 만드는 동안 함께 할 선생님인 거 같아요.
 
반지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이 3시간 정도인데
 
저는 선생님과 수다 떠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너무 재밌게 만들었어요.

망치질 못해서 혼도 나고 ㅎㅎㅎㅎㅎ
 
금손인 여자친구랑 비교도 당하고
 
여자친구가 궁금한 거는 꼭 물어보는 타입인데
 
여자친구 사소한 질문에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아무래도 선생님 친절함과 관심도에 따라서 내 반지 퀄리티가 달라지니깐
 
그 점에서 너무 만족스러운 공방이었어요.


IT' TMI TIME

 

 
 
 
따란~  완성된 저희 커플링이에요.
 
커플링 안쪽에는 사귄 날짜 각인으로 넣었어요.
 
어때요??ㅎㅎㅎ 사랑스럽죠?

완성된 커플링 끼고 커플샷은 국룰이죠!
 
커플링 하트샷 찍으려고 사진 100장 찍은 건 안 비밀!ㅋㅋㅋ
 

반지 만들 때 선생님이 도금하라고 추천을 계속해주셨는데

도금하면 반지 수령이 바로 안되고  뭔가 끼워 팔기 상술 같아서

반지에 생긴 흠집마저도 우리의 추억이야~  빈티지 멋이야~

하고 안 했는데

할걸.... 너무 후회 중이에요!!  
 
여러분 반지 예쁜 상태로 오래 끼고 싶으시면 도금 추천 드려요.

 
그리고 진짜 레알 꿀팁!
 
3시간 동안 반지 만드는데 집중하다 보면 배가 너무 고파요.
 
반지 공방 가기 전에 꼭 맛있는 거 배불리 먹고 가세요.
 
ㅠㅠ 배고파서 죽는 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