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탐방] 평택 안중 카페 나예다락 / 빈티지 의류 매장 후기 /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감성 가득한 카페와 빈티지 옷 매장

 

평택 안중 카페 "나예다락 "

에 다녀왔습니다.
 

 
 
저녁 늦게 친구들하고 같이 어디 카페를 갈까 알아보다가
 
"나예다락"이라는 안중에 새로 오픈한 감성 카페가 있더라고요 

 

밤에 찍은 사진이라 어두워서 전경이 잘 안 나오기는 하지만, 
 
원래는 중국집이었는데, 개조를 해서 이쁜 감성 카페를 만들었다고 하시더라고요~

 
 
 

" 나예다락 "

주소: 경기 평택시 안중읍 송담 2로 53 1층
영업시간 :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는 카페 주변 인도에 대충 주차하면 됩니다.

 
 
 

 
 

전면 사진


 

 

측면사진


 

 

주차장 및 위치를 안내해 드리기 위해서 카페 입구 창문에 조그마하게 붙여놓으셨는데, 
 
중국집의 실내를 커피공간과 의류공간을 분리를 하기 위해
 
가벽을 세워 나누었다고 하셨어요~

 

 
아무래도 커피를 마시는 분들에게 먼지나 실이 들어가기라도 한다면
 
위생상으로 안 좋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을 했다고 하시네요~

 

 

 

 
 

 

실내로 들어서면 마치 숨겨진 보석을 발견한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카페 외관부터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내부로 들어서면 따뜻한 조명과 우드 톤의 인테리어가 멋있어요
 
이 카페의 시그니처는 빈티지 옷과 소품들 그리고 일본소품 등 다양한 의류들을
 
사장님 안목대로 전시해 둔 상품들을 전품목 10% ~ 70% 까지 할인을 한다고 해요~
 
 

 

매장 실내


 

 

 
확실히 주변 옷가게에서 판매하시는 의류보다 질감이라던가
 
퀄리티가 괜찮고 다양하게 개성을 강조할 수 있는 옷들이 많이 있어서
 
아이쇼핑과 달달한 커피를 마시면서 분위기도 낼 수 있다는 것이
 
이 가게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화장실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고 넓네요 ㅋㅋ
 

 

 

카페 공간


 

 
어두운 우드색에 빈티지 감성을 더해서 만드신 것 치고는 너무 잘되어있지 않나요?
 

 

 
오른편에 있는 문이 옷공간과 카페공간을 분리해서 만든 문입니다
 

 

 

키오스크 주문


 

 
각 테이블마다 편리하게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게 세팅이 되어있고,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음료보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음료를 판매하신다고 하니 
 
다양하게 시그니처 음료를 맛볼 수가 있어요

 

 

 
사장님이 일본출장을 꿈꾸고 계셔서 일본에서 직수입한 소품들을 저렴하게 할인행사한다고 하시네요

 

 

 
각각의 소품들을 일일이 보고 가지고 오신다고 하셔서 플릿마켓에서 볼법한 것들을
 
다 모아두신다고 하신다고 하는데
 
꽤 귀엽지 않나요 ㅎㅎ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사용하셔서 
 
부드럽고 건강을 생각해서 제공해주고 싶은 마음이라고 하시네요 
 
확실히 한입 베어 물면 되게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ㅎㅎ

 

 
데스크 앞에도 키오스크가 있어서 맘에 드는 옷을 고르고 계산하면서
 
동시에 커피를 주문할 수가 있게 놓아두셨대요

 

 

 
정말 덕후 느낌이 있지만 , 다양한 소품들을 전시해 둘 수 있는 것도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꽤 다양하게 있지 않나요?

 

 
 

느낀 점


 

1. 위치 및 분위기

 
나예다락이라는 곳이 안중에 한적한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 이곳을 찾았을 때, 이런 감성 카페가 있네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돋보였어요
 
마치 숨겨진 보석을 발견한 듯한 것처럼
 
카페 외관부터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내부로 들어서면 따뜻한 조명과 우드 톤의 인테리어
 
사장님의 개성대로 잘 만드시는 것 같아
 
유럽풍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분위기가 잘 전달된 것 같습니다 ㅎㅎ

 

 

2. 메뉴 소개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어딜 가나 똑같은 아메리카노인데요,
 
다 똑같은 아메리카노 아니냐? 할 수도 있지만
 
부드럽고 깊은 맛이 일품입니다.
 
저는 다른 메뉴 도 함께 주문했는데,
 
고소한 향과 풍부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카페 이름을 딴 음료에 특별한 블렌딩으로 만들어져
 
커피 마니아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3. 서비스 및 가격대

 
카페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하고 세심하게 서비스를 제공해 주셔서
 
기분 좋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가격대는 음료가 약 2,000원부터  시작되는데,
 
디저트가 4~5,000원 가격 범위원으로, 합리적인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의류도 일반 시장에서 사는 것보다 할인을 많이 해주셔서 
 
. 이 정도 퀄리티의 음료와 옷들을 이 가격에 즐길 수 있다니,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생각해요.

 

4. 특별한 점

 
나예다락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계절마다 옷과 음료가 다르다고 합니다.
 
계절마다 바뀌는 디저트 메뉴와 계절에 맞는 옷들이 인기일 거라고 하시네요
 
또한, 분리되어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도심 속에서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나예다락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료,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가 어우러져 머무는 시간 내내 만족스러웠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거나,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다른 매력적인 장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