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탐방] 미스진 햄버거 송탄본점 다녀온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의 숨은 보석, " 송탄본점 미스진 햄버거 "를 소개해 드릴게요.

 

평택에서 가장 맛있는 햄버거를 찾는다고 하면,

 

미스진 햄버거를 빼놓을 수 없다고 해요.

 

최근에 이곳을 다녀왔는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했습니다 ㅎㅎ

 

그럼,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 미스진 햄버거 "

🏡주소﹕경기도 평택시 신장2동 쇼핑로 3-1
☏전화번호﹕031-667-0656
⏰영업 시간﹕매일 10:00 - 02:00
⤷라스트 오더 01:20⤶
✱ 주차는 아무곳이나, 포장, 예약 가능

 

전면사진


 

 

미스진 햄버거는 평택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가 아주 쉬워요.

 

저는 평택역에서 버스를 타고 갔는데,

 

버스 정류장에서 내리면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주변에 상점과 카페가 많아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첫인상은 "아, 여기는 진짜 햄버거 맛집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입구부터 아늑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작은 공간이지만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더라고요.

 

벽에는 햄버거 관련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딱 좋은 장소였습니다.

 

 

 

미스진 햄버거의 메뉴는 다소 간단하면서도 개성 있는 구성이 돋보였어요.

 

저는 미리 알아보고 간 터라 고민하지 않고

 

‘빅스테이크 버거’를 주문했는데요,

 

메뉴를 고를 때 직원분께 여쭤보니, 햄버거에 들어가는 재료와 맛의 특징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선택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주문 과정은 매우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되었어요.

 

계산대에서 주문을 하고 나면 번호표를 받게 되는데,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둘러보며 매장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특별히 이곳은 패스트푸드점처럼 빨리 나오지 않고,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기대감을 갖게 만들더라고요.

 

 

 

드디어 저희의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빅스테이크 버거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었어요.

 

두툼한 패티 위에 신선한 채소들이 가득 얹어져 있고,

 

그 위로 녹아내리는 치즈와 소스가 보기만 해도 입맛을 자극하더라고요.

 

햄버거의 크기도 상당히 커서, 보기만 해도 배가 불러오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빅스테이크 버거’는 첫 입부터 고기의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어요.

 

패티는 적당히 구워져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질감을 자랑했고,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양파가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었어요.

 

특제 소스는 살짝 달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 햄버거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었던것 같아요 ㅎㅎ

 

특히 소스의 적당한 양이 고기와 채소,

 

빵의 조화를 깨지 않으면서도 전체적인 맛을 균형 있게 잡아주었어요.

 

친구가 주문한 ‘스테이크 치즈버거’도 한 입 맛봤는데,

 

매콤한 소스가 입맛을 확 당겨주더라고요. 매운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일 것 같아요.

 

소스가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치즈와 잘 어우러져서 전체적으로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버거는 진짜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은 그런 맛이었어요.

 

 

 

햄버거와 함께 즐길 사이드 메뉴로는 ‘감자튀김’을 선택했는데,

 

이 또한 기대 이상이었어요.

 

감자튀김은 바삭하게 튀겨져서 겉은 크리스피하고 속은 부드러웠어요.

 

함께 제공된 갈릭 소스와 칠리 소스를 찍어 먹으니,

 

단순한 감자튀김이 아니라 무언가 더 특별한 요리가 된 느낌이었어요.

 

음료는 시원한 탄산음료로 마무리했는데,

 

햄버거의 풍미를 더해주는 데 부족함이 없었어요.

 

혹시 너무 무겁지 않은 음식을 찾는다면, 이곳의 샐러드 메뉴도 추천드려요.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가 가득 들어가 있고,

 

가벼운 드레싱이 곁들여져 있어 햄버거와 함께 먹기에 좋았습니다.

 

 

 

매장 내부는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 간의 간격이 적당해서

 

다른 손님들과의 간섭 없이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또한, 자연스러운 조명과 아늑한 인테리어 덕분에 식사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격은 평범한 패스트푸드점보다 약간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햄버거 하나하나가 정성스럽게 만들어져 있고,

 

재료의 신선도와 맛의 퀄리티가 뛰어났기 때문에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특히 양이 많아서 한 끼 식사로 충분했고,

 

사이드 메뉴와 음료까지 합해도 큰 부담이 없었습니다.

 

 

 

미스진 햄버거는 평택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햄버거의 맛, 매장의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든 것이 훌륭했어요.

 

저는 평택에 갈 일이 생기면 꼭 다시 방문할 생각입니다.

 

만약 여러분도 평택에서 특별한 햄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미스진 햄버거를 잊지 말고 방문해 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이번 후기가 여러분의 미스진 햄버거 방문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음에도 맛있는 장소와 경험을 소개해 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